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어떡해 꿈에 좋아했던 여자가 나왔어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7. 24. 11:05

    어떡해 꿈에 좋아했던 여자가 나왔어
    꿈에서 좋아했던 여자가 방금 나왔어. 내가 그녀를 좋아했을 때 나는 그녀를 죽도록 정말 좋아했습니다. 그녀가 놀 때마다 나는 항상 놀러 나가고 그녀는 나와 농담을 한다. 약 70일 동안 그녀를 좋아하는 날 포기했고, 그녀와 잘 될 것 같지 않아 포기했지만, 어느 날 그녀와 대화를 잘못해서 지금까지 우리의 관계가 어색했습니다. 그러나 오늘 그녀는 내 꿈에 나타났습니다. 나는 단지 가벼운 키스를했습니다. 마치 연인처럼. 하지만 오늘의 꿈 때문에 그녀는 다시 나아지기 위해 노력하고 있다. 그와 나의 관계는 어색하다. 다시 사랑에 빠질 수 있을까요..?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