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기독교 여성은 왜 난잡합니까?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5. 13. 19:57

    저는 31세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.

    오늘날 젊은이들은 기독교를 소개한다고 해서 거의 항상 조롱을 받습니다.

    솔직히 저는 종교에 대한 관심이나 지식이 없었기 때문에 종교에 대해 잘 알지 못했습니다.

    제 주변의 20,30대 미혼남성 10명 중 9명은 천주교와 불교에는 동의하지만 기독교(개신교)는 단호하게 거부합니다.

    결혼하면 인생 망한다는 말은 거의 사실입니다.

    공무원이건 간부이건 나는 기독교를 건너뛰었다.

    성매매 이유는?

    뉴스를 보면 목사와 교회에 성범죄와 성적인 문제가 많다고 한다.

    인식이 왜 그렇게 많이 변하는지 궁금합니다.

    초·중학교 때 기독교인이라고 폭로하면 엄하면 조롱과 따돌림까지 당한다.

    같은 교회에 다니던 소수의 사람들이 소외되어 조용히 다니는 것뿐입니다.

    이유는 무엇입니까?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